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미지명

세이버투플러스 - 사칭하는 동종업계 고발 조치예정

  • 관리자
  • 2021-03-10 11:37:00

 

안녕하세요

세이버투플러스 ( SAVER++ )입니다

오늘은 조금 무거운

말씀드려야할 듯 합니다.

 

그동안

[ 세이버투플러스 ]

사칭하는 동종업계

초음파식기세척기 회사들의

TM 영업 전화

영업방해 및 피해가 발생된다는

항의 전화가

당사의 고객센터로

많이 접수 되었습니다

 

당사에서는 이와 같은

피해 사례를

심각하게 여기고

과거에도

본사 홈페이지에

팝업 및 공지사항을 올려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하시라는 공지

올린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도

당사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들을 포함한

여러 사장님들의

지속적인

피해사례가 발생하여

당사의 법무팀

법무법인의 법률검토를

거쳐 고발조치로

강력히 대응 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수집된 자료와

앞으로 추가적인 증거를

수집하여 진행 예정입니다

 

주요 사례 피해 ( 1 ) - 불쾌하게 통화 종료

불특정 외식업체(식당 등)를 대상으로

무작위 TM 영업을 하면서

당사 브랜드를 사칭하며

고객 상담을 진행하는 경우

 

 

주요 사례 피해 ( 2 ) - 일방적인 통화 종료

불특정 외식업체(식당 등)를 대상으로

무작위 TM 영업을 하여

고객과 마찰이 생겨

업체명을 물어보면

당사 브랜드를 사칭하여

[세이버투플러스]입니다.

라고하며 일방적인 통화 종료

주요 사례 피해 ( 3 ) - 반품요구하였으나, 철저히 외면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식기세척기에

관심이 있어 알아보던 중

방문 영업사원이나

TM 영업 전화를 통해 상담 후

세이버투플러스( 약칭 세이버 )가

맞다고 하여 계약 후,

제품을 설치 받았으나

설치된 제품은

당사 제품이 아니라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당사 제품이 아님을 알고

반품을 요구하였으나

철저히 외면하는 사례

 

그 외에도

가계약 상태에서

계약을 해지하기 위하여

납부한 계약금을

반환요청 하였으나

반환이 불가능하다고

당사 고객센터로

민원이 접수되어

확인한 결과

당사와의 계약이 아닌 경우

 

 

위와 같이

당사를 사칭하는 몇몇 회사들과

영업자들로 인해

여러 사장님들의

잦은 피해 사례

발생하고 있으나

당사가 도움 드릴 수 있는

방법이 마당치 않아

답답한 마음뿐입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외식업 사장님들의 고충을 잘 알기에

무작위 TM 영업을 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전에 초음파식기세척기

TM 영업 전화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

장사를 그만하고 싶다는

글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동종업체를 대신하여

피해를 입거나 피해 우려가 있는

많은 외식업 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송구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자영업 종사자들이

이루 말할 수 없는 피해를 겪고

어려운 시기를 힘겹게 이겨내는

와중에 이런 형태의

무작위 TM 영업으로 인해

피해를 주는 것도

모자라 본인들은 책임지지 않으려는

이런 부도덕한 사례는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다른 사장님들이

이런 피해를 겪지 않도록

많은 사장님들의 협조 부탁드리며

혹시나 매장 전화나 휴대폰으로

당사

[초음파식기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라고 하는

TM 영업 전화가 걸려 올 경우,

통화 녹음, 발신 번호 등을

당사 고객센터

☎ 1688-0640 으로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민, 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조치를 통해

해당 업체를 고발조치 할 것이며

향후 피해 재발 방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해당 자료를 제공해 주신 고객분들께는

감사의 선물로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